This site uses cookies to improve your experience.
We’ll assume you’re okay with this, but you can opt out if you wish.

Back to In The News

엔퓨전, 승진 인사… 최고전략책임자에 아이리스 신웨이 왕과 EMEA 영업총괄/EMEA에 전무 로테 퇸스베르그 발령

Jan.26.2022

클라우드 기반SaaS 공급업체, 글로벌 경영진 강화 박차

뉴욕/런던/홍콩--(BUSINESS WIRE) -- 클라우드 기반 투자 관리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 엔퓨전(Enfusion, Inc.)(뉴욕증권거래소: ENFN)이 2명의 내부 임원 승진을 발표했다. 

아이리스 신웨이 왕(Iris Xinwei Wang)은 엔퓨전 최고전략책임자로 승진하며 뉴욕을 거점으로 일하게 된다. 로테 퇸스베르그(Lotte Tønsberg)는 런던 기반의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총괄을 맡게 된다.

토마스 킴(Thomas Kim) 엔퓨전 최고경영자(CEO)는 “두 사람은 엔퓨전의 글로벌 확장에 이바지했다”며 “이들의 승진을 발표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엔퓨전 직원은 회사 최고의 자산이며 최고의 내부 인재를 양성하고 성장시켜 성공의 토대를 다지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이 새 자리에서 조직을 이끌고 키워 나갈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말했다.

왕은 최고전략책임자로서 전 세계 시장에서 엔퓨전의 지속적인 전략적 확장, 경영 기획 및 혁신을 촉진하게 된다. 엔퓨전 입사 후 그는 엔퓨전의 다년간 비즈니스 전략을 개발하고 아시아 내 입지를 전략적으로 강화하는 데 중추적 역할을 했다. 그는 엔퓨전이 중국 본토에서 투자 운용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첫 걸음인 상하이 엔퓨전(Enfusion Shanghai) 설립을 주도했다. 왕은 브리지워터 어소시에이츠(Bridgewater Associates)에서 6년간 전략 및 사업 기획 업무를 담당하는 등 12년간 쌓은 전략분야 노하우를 발휘할 예정이다. 앞서 왕은 보스턴 컨설팅 그룹(Boston Consulting Group)에서 시장 진출 및 글로벌 성장 전략 업무를 담당했다. 그는 푸단대학교에서 기업 금융을 전공했으며 하버드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다.

EMEA 영업 총괄/EMEA 전무를 맡게 된 퇸스베르그는 EMEA 지역에 위치한 투자 운용사와 헤지 펀드에 대한 사업 개발을 지휘하게 된다. 그는 2020년 수석부사장/EMEA 영업 매니저로 엔퓨전에 합류했으며 영국과 스칸디나비아가 주를 이뤘던 엔퓨전의 고객 기반을 유럽 전역으로 확장하는 데 기여했다. 그는 9년간 기업 영업을 관리해 왔다. 앞서 심코프(SimCorp Ltd) 유럽/아일랜드 영업/계정 매니저, UBS자산운용(UBS Asset Management) 글로벌 계정 매니저, 블룸버그(Bloomberg LP) 노르웨이 영업 코어 터미널(Core Terminal) 핵심 계정 매니저로 일했다. 퇸스베르그는 킹스턴 대학교(Kingston University)에서 경영학을 전공했으며 리젠트 대학교(Regent University) 유럽비즈니스스쿨에서 글로벌 뱅킹/금융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엔퓨전(Enfusion) 개요

엔퓨전의 투자 관리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플랫폼은 전통적인 정보의 경계를 뛰어넘어 프론트·미들·백 오피스 직원을 하나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시스템으로 모은다. 엔퓨전은 소프트웨어, 애널리틱스, 미들·백 오피스 관리형 서비스를 통해 데이터 중심의 실시간 인텔리전스, 민첩성, 성장 동력을 두루 갖춘 엔터프라이즈급 문화를 조성한다. 엔퓨전은 4개 대륙에 10개의 글로벌 사무소를 통해 680여개의 투자 관리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소스: Enfusion, Inc.
소스 코드: ENFN-IR
ENFN-CORP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10600520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 연락처

엔퓨전(Enfusion)

미디어 문의

Media

프로섹 파트너스(Prosek Partners)
pro-enfusion@prosek.com

투자 문의
브라이언 머피(Brian Murphy)
EnfusionIR@icrinc.com

Share

Copy

Media Contact

For media inquiries, please contact:

media@enfusion.com

Gain a clear advantage.

Talk to Us